본문 바로가기

Article/(p)Review

National Geographic A9200 Utility Bag

National Geographic A9200 Utility Bag

intro_img intro_img


자전거 라이딩 소품을 담는 가방을 바꿨습니다.

이전에는 자전거 라이딩 준비물 포스팅과 같이 Yes24에서 주었던 여권 파우치를 사용하였으나, 이번에는 세기P&C에서 새롭게 출신한 National Geographic 의 A9200 Utility Bag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이번 National Geographic 컨셉은 여행을 떠나자! 라고 합니다. 그래서 카메라가방인지 아닌지 정체 불명(?)의 가방들이 많아 졌는데, Utility Bag의 경우 여행시 필요한 이것저것 많은 소품들을 쓸어 담고 다니기 좋은 가방으로 나왔습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이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 물건을 이런 유틸리티 백에 항상 따로 준비하시기 때문에, 유틸리티 백의 유용성을 동감하실 겁니다.

수납 능력의 경우 저 작은 가방에 주머니가 무려 4개에 포켓3개로 자전거 펌프+휴대용공구+MTB튜브 + 로드튜브+펑크패치 및 기타 등등을 모두 쓸어 담고도 매우 넉넉합니다. 아마 수납량이 부족한 경우는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습한지형 어디에 풀어 놓아도 괜찮을것 같은 방수천 재질로 되어 있으며, 흙이 뭍어도 툭툭 털어내면 될 것 같은 소재라는 점이 맘에 듭니다.

저 같이 라이딩용 가방이 많은 분들은 가방이 바뀔 때 마다 기본 공구/용품을 새롭게 정리해야 한다는것이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닌데, 그런 분들께 NG A9200 Utility Bag을 추천 합니다. 다만, 색상은 좀 어떻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