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강제화 IZAI 남성 가방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동안 Domke F-801을 2년간 들고 다녔는데,
캔버스천 재질이라 어깨끈과 가방 모서리 등등이 헤어지기 시작했고,
세탁을 안해서 그런지( 게으름 대마왕 -----_-;;) 지저분해져서...

사실 검정색나 네이비었다면 자연스럽게 낡아가는 느낌이 참 좋았을 텐데
베이지다 보니 낡아가는 느낌이 참 지저분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최대 30만원 대의 예산을 잡고 인터넷 쇼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심플 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가죽 가방" 을 찾는 것이었는데,
맘에 드는 것들은 정말 "억!"소리 나도록 비싸더군요 ^^;;;

어찌되었든 일요일 인터넷 쇼핑 5시간의 결과물이 바로 금강제화의 IZAI 라는 브랜드의 가방입니다.
(금강제화는 알겠는데 IZAI 라는 브랜드는 어떤건지 잘 모르겠네요.)

제품 받고 나서 Artist & Artisan GCAM-1000  비교해 보니, "합성 피혁의 재질은 역시나 별루"라는 것입니다.
가죽 재질 차이에서 오는 여러가지 느낌 디자인 포인트 등등 많이 아쉽지만,
비교 대상 가방이 정가 비교시 3배나 비싼 가방이고, 실 구매가 비교시에는 6배 비싼 가방이라는 것에
위안을 삼아야 할듯 합니다. (실 구매가도 일본 옥션통해서 구매하는 바람에 훨 싸진 것이니....)

사실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천연가죽 다이어리보다도 싼 가방이다보니,
재질의 차이는 어쩔수 없을듯 합니다. (다이어리의 가죽 느낌이 더 좋습니다. ㅜ.ㅜ)

어찌되었든,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천연 가죽이었으면 참 만족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고,
비싼돈 주고 다른 합성 피혁 가방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도 같이 듭니다.

단점만 나열한것 같은데, 장점이라면
1. 수납 공간이 의외로 많고, 15인치 노트북도 들어갈듯 합니다. (노트북 보호용 파우치는 별매 해야 합니다.)
2. 위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 의외로 작아 보입니다.
3. 가격대 성닝비로는 매우 우수하고, 일단 AS문제 발생시 금강제화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매 Tip 이라면,
금강제화 쇼핑몰에는 "주말 특가" 라고 되어있는데 주말 지나도 그대로군요.
그리고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 네이버 검색해서 구매했습니다. :)

이제 Domke F-2는 원래 용도인 카메라 가방으로만 사용해 줘야 겠네요 ^^

+ Recent posts